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설치기

뒤로가기
제목

제네바 스피커 클래식 M + 전용 스탠드 설치

작성자 AV홀릭(ip:)

작성일 2022-10-08 15:41:04

조회 1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라이프 스타일형 오디오 디자인을 완성하다

제네바 클래식 M + 전용 스탠드 설치




  실내 공간의 허전함을 달래고자 선택해주신 제네바 스피커 M, 

  태생부터가 디자인적인 컨셉을 주력으로 개발된 제네바 스피커는 그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지만 스탠드 형 에 아담한 사이즈를 가진 제품은 디콘M 혹은 클래식M 이 있습니다. 상위 기종인 모델 L 보다는 확실히 작은 사이즈로 부담스럽지 않은 아담한 크기와 전용 스탠드 까지 사용할수가 있어 인테리어적으로도 큰 효과를 볼수가 있는 기종입니다.


  제네바 클래식 M 의 풍모

  본래 기본 구성으로는 탁상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게끔 전용 피트 4개가 제공되 안정감 있는 배치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거기다 스탠드 형식으로 거치도 가능하게끔 전용 스탠드 까지 별매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게 구성도 가능합니다. 물론 전용 스탠드를 사용했을때에 가장 가치있어 보입니다.


  설치된 제품으로는 원목 무늬를 가진 월넛 색상으로서 제네바 스피커 라인업을 통틀어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입니다. 표면 마감은 나무결을 그대로 살려 자연스러움과 엔틱함을 가지고 있으며 모서리 부분등은 둥그스름하게 마감해 아트한 느낌을 줬으며, 전면에는 초대형 그릴을 배치시켜 안정감 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컨셉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엔틱함!


  전용 스탠드의 존재는 구동시 공진을 효율적으로 제어해 깔끔한 음질을 재생하는 목적과 시각적으로 보기 좋은 구도를 제공합니다. 그리도 동시에 전원 케이블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할수가 있는 케이블 홀 을 스탠드에 배치시켰습니다.


  그 밖에 전용 리모트 컨트롤 제공, 제네바 스피커 디자인 만큼이나 심플한 리모트를 제공하는데 상위 기종등과 동일한 품질의 리모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면 모습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이 부분은 상위 기종인 제네바 L 이나 XL 보다도 깔끔한 모습, L 이나 XL 에서는 FM 안테나가 케이블 형태로 제공되지만, 클래식 M 의 경우에는 가변식 전용 안테나를 지원해 높은 수신감도는 물론 깔끔함 까지 챙길수가 있습니다. 그 밖에 제공되는 단자로는 3.5mm AUX 입력 단자가 제공됩니다.




  제네바 스피커 클래식 M 의 음질은?

  하나의 블럭으로 이루어져 모노구성인것 처럼 보이지만 내부 구조로는 스테레오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된 유닛은 2인치 돔 트위터가 2개, 4인치 미드우퍼 유닛이 2개, 해부적으로 보면 2개의 북쉘프 스피커가 하나로 합쳐진 구성으로 하나의 캐비닛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앰프 또 한 4개의 하이 퍼포먼스 클래스 D 앰프 채용으로 고음질 재생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 Hi-Fi 급 의 고음질 재생을 지원합니다. 여기에 블루투스 버전은 기존 모델 M 보다 상향된 4.1 A2DP 지원으로 CD음질에 근접한 고음질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있어 깔끔하게 잘 다듬어진 고음질로 감상할수가 있으며, 수신율도 뛰어납니다. 


  그 밖에 지원되는 기능중 FM 튜너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내장된 튜너도 고성능의 튜너가 내장되어 있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안테나 또 한 가변식의 고품질 안테나를 제공해 극적인 수신율을 자랑하고 라디오 음질도 뛰어나 쾌적한 라디오 청취 환경을 제공하는데, 묵직하면서도 탄탄한 저음과 해상력 위주의 청아한 라디오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제네바 클래식 M 스펙



http://www.avholic.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4707&cate_no=1996&display_group=1



제네바 스피커 클래식 M 은 저희 AV홀릭에서 구입가능합니다.

제품관련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은 연락주시거나 방문주시면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geneva M.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