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설치기

뒤로가기
제목

제네바(Geneva) 스피커 디콘 M(Decon M) 블루투스, 네트워크 스피커 설치

작성자 AV홀릭(ip:)

작성일 2022-09-14 15:48:44

조회 8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네바 스피커 디콘 M 설치기



  디자인적인 만족감과 사용의 편리성은 물론 Hi-Fi 수준의 고음질 까지 챙길수 있는 라이브 스타일형 오디오 제네바 스피커

  전통적인 Hi-Fi 오디오 기기와는 다르게 배치의 편리성, 쉬운사용, 음질적인 만족감 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새로운 형태의 21세기 진화형 오디오 제네바 스피커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하나의 필수품으로 대중에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제네바 스피커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바로 디자인 컨셉이 있습니다. 

  투박하면서 자리만 많이 차지하던 옛날 전축이나 덩치가 큰 Hi-Fi 오디오 기기등은 대중성과는 거리가 멀지만 제네바 스피커 의 경우에는 실내 어느환경이든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어디서든 조화롭게 배치해 사용할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색상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도 가능합니다. 


오늘 설치가 진행된 제네바 스피커는 디콘 M 월넛 색상으로 실내 컨셉에 잘 맞게 선택을 해주셧습니다.


거실에 배치된 디콘M 모습은 원래부터 그 자리에 있었던 제품인듯 주변 인테리어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거기다 기존의 제네바 모델 시리즈 등과는 다르게 디콘 시리즈의 경우 전용 스탠드의 선택 여부 없이 제품에 기본으로 포함되 하나로 패킹된 상태로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물론 디콘 M 의 경우 탁상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기본 구성은 4개의 피트가 결합된 상태로 패킹되어 있으며, 책장이나 탁상 배치 와 스탠드 사용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디콘  M 의 전면 특징



  전면 좌측에는 두게의 노브가 제공되는데 하나는 셀렉터 노브, 또 하나는 볼륨 노브가 제공됩니다. 노브는 듀얼 컨트롤의 조작방식을 제공해 버튼과 결합되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우측에는 컬러형 액정 창이 배치되어 있는데 음악 재생시 앨범 자켓과 곡 정보등이 상세히 표기가 됩니다. 


  그리고 중심부에는 슬라이딩형 CD트레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CD의 경우 블루투스 연결이나 네트워크 스포티파이 등을 이용해 음원을 재생하는것보다 고음질 감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네바 디콘 M 은 기존의 모델 시리즈 등과는 다르게 전면에 별도의 플레이트를 부착시켜 투톤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월넛 색상의 경우 천연 원목 무늬에 은색 플레이트로 배치되어 있고, 화이트는 검정색상, 블랙은 금장의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콘 M 의 후면 모습




  후면에는 (주)극동음향 의 정식 수입품에 한에서 부착된 정품인증 스티커가 배치되어 있고 구성된 단자로는 충전을 목적으로 한 USB-A 포트와 전원포트, 3.5mm AUX 입력 단자 그리고 FM라디오 수신을 위한 가변식 안테나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길이 변화가 자유로운 가변식 안테나는 환경에 따라 라디오 수신율을 극대화 시킬수가 있어 활용도가 좋고, 내장된 튜너 성능이 좋아 수신감도가 좋은편입니다. 물론 FM 수신 주파수 범위는 국내 규격에 맞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디콘 M 의 전용 스탠드 모습


  전용으로 만들어진 만큼 가공성도 뛰어나고 정교합니다. 지지 하중역시 디콘 M 에 사용이 적합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으며, 사용중 진동 차단에 적합하도록 특수하게 설계가 되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전용 스탠드 조립시 한가지 주의 사항은 전원 케이브 삽입후 조립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바닥부 플린스가 조립이 다 된 상태에선 케이블 삽입이 어려우므로 분리후 삽입이 가능합니다.


  전용 스탠드와 결합시 제품의 높이는 약 675mm , 의자나 쇼파에 않았을시 음악을 청취하기 가장 절절한 높이와 시각적으로 보기 좋은 높이를 제공합니다.





  저희 AV홀릭에서 제네바 스피커 주문시 아래와 같이 천연 대리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디오 기기에서 천연 대리석의 사용은 진동을 최소화 시켜 음질향상에 큰 이득이 있어 여러 매니아들 사이에서 애용하는 아이템 입니다. 




  제품마다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 다른 대리석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거나 방문주시면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avholic.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0371&cate_no=112&display_group=1




첨부파일 제네바 디콘 M 블루투스, 네트워크 스피커 - 7-crop.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