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뒤로가기
제목

엘락 스피커 케이블 센서블(Sensible) 3m Pair

작성자 AV홀릭(ip:)

작성일 2021-06-18

조회 13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엘락 스피커 케이블

Sensible Hi-Fi Cable




순도높은 전도율을 위한 Hi-Fi 전용 케이블



  독일의 엘락(Elac) 사 에서 스피커케이블 하나를 출시하였습니다. 벌크로 공급되는 스피커 케이블이 아닌 바나나 플러그 까지 포함된 완제품으로 좌,우 한쌍의 3m 구성으로 패킹되 유통되는 제품입니다. 엘락 사 만의 독특한 컨셉으로 디자인된 센서블 케이블은 고순도의 14AWG 무산소 동선을 사용하였고 단자부 역시 고순도의 순동에 24k 금도금 처리를 하고 베릴륨까지 사용된 전용 단자가 사용되었습니다. 센서블 케이블의 전체적인 마감또한 볼만 합니다. 단자부의 커버는 분리가 안되도록 단단히 고정되어 마감되었으며 + , - 가 분리되는 부분에는 특수 마감제로 견고하게 처리되었고 케이블의 표피는 PVC 나일론 직조형의 절연채로 완벽히 마감된 제품입니다. 




제품을 개봉해보면 2개 한조 구성으로 3m 완제품 케이블이 한쌍이 패킹되어 있습니다.




  24k 금도금 처리가 된 전용 단자는 스피커 나 앰프등의 후면 단자에 연결시 압착이 되어 빈틈없이 연결이 되기 때문에 전도율을 최대한 높였기 때문에 하이엔드 기기에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여러 제품에 사용"


  소리의 전도율을 극상으로 감상하기위해 특수 제작된 엘락 센서블 스피커 케이블은 엔트리 라인부터 하이엔드 라인업까지 광범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큐어쿠스틱 3010i + 전용 스탠드 구성에서 케이블 정리 홀을 통해 깔끔한 선정리와 고급스러운 비쥬얼까지 제공합니다.







그 외에 탄노이 스피커 인 오토그라프 미니 GR 에 연결해본 모습



모든 스피커 단자에 평균적으로 규격화 되어 있기 때문에 빈틈없이 체결이 가능합니다.







같은 회사의 제품인 엘락 솔라노 북쉘프 스피커 BS283 + 전용 스탠드 구성에 사용




엘락 솔라노 북쉘프 스피커 전용 스탠드의 경우 스탠드 내부에 홀 구조로 케이블을 정리할수가 있습니다.




  그 외의 하이엔드기기 인 매킨토시(Mcintosh) 와 패스 (Pass Labs) 에 사용

  엘락 스피커 케이블의 경우 두제품이 공급되고 있습니다. 하나는 기본적인 센서블 케이블과 또 하나는 레퍼런스 센서블 케이블 두가지가 공급되고 있습니다만, 기본적인 센서블 케이블 의 퀄리티가 너무 좋기 때문에 하이엔드 기기에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엘락 스피커 케이블 센서블 은 저희 AV홀릭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avholic.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9627&cate_no=2036&display_group=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